6000조 자산관리회사 피델리티 코인시장에 뛰어들다.
연말 기대했던 산타랠리는 없고, 코인시장은 하락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6000조를 굴리는 미국 초대형 금융 기관인 피델리티는
다음 코인상승장을 준비하기 위해 투자 확대를 하고있는데요
오늘은 6000조 자산관리 회사 피델리티가 코인시장에서 무엇을 할지 그리고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델리티는 미국에서 6000조원에 달하는 자산을 관리하고있는 미국 최대 자산관리 회사중 하나인데요
그 피델리티가 암호화폐 거래 및 NFT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플렛폼 상표를 미국에서 등록했습니다.
해당 플렛폼은 코인 거래 및 NFT 거래 까지 다양한 코인 서비스를 제공할 플렛폼이라고 하는데요
전통금융회사가 코인시장 붕괴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합 코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준비한다는게 놀랍습니다.
그런데 이건 단순히 플렛폼을 만들고 상표를 등록 했다는 의미를 넘어서!
피델리티가 이 플렛폼을 만든다는 것은 6000조원의 자금이 암호화폐 시장으로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단순히 계산만해도 암호화폐 전체 시장규모가 1000조가 안되는데 6000조원의 자금이 들어온다면
여기서 +600% 시장규모가 늘어날거라고 기대해도 되니 엄청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피델리티가 제공하려는 서비스
- 윕3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 메타버스 NFT를 통한 실제 부동산 거래
- 코인 거래서비스
- 자선사업 펀드 구성
- 생명보험 토큰화
- 코인분석 및 추천종목 서비스
보시면 정말 종합 코인서비스를 제공하려는게 보이실텐데요.
특히 피델리티는 현재 자사고객들에게 브로커리지 서비스를 통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인덱스 펀드를 운용중인데
거래 수수료를 안받고있습니다.
그렇다면 코인거래소를 만들고나서도 거래를 할때 거래수수료를 안받을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이건 현재 코인거래수수료로 대부분의 수익을 얻고있는 코인거래소들한테 엄청난 타격이 될수도있습니다.
또한 전통금융회사인 만큼 노년층의 자금을 주로 관리하고있을건데 그런 노년층들 에게 장벽없이 NFT 시장에 진입할수있게 도와줄거니 NFT 시장규모도 엄청나게
커질것이다 라고 예측이 가능합니다.
본인들 관리하고 있는 자산도 타격받고있는 와중에 코인전문 인원을 올 하반기부터 두배로 늘리며!
6000조 자금을 들고 코인시장에 들어오는 피델리티!
그들은 지금의 하락장이 코인시장에 본격적으로 참여할 기회라는 걸 알고있는것 같습니다.
요즘 하락장 안좋은 소식들만 들리는데요 그와 반대로 좋은소식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오늘도 제 글이 코인투자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